라마리나 카페앤레스토랑
라마리나 카페앤레스토랑은 김포 요트정박장 아라마리나를 바라보는 경인아라뱃길에 있습니다. 총 5층 건물에서 1층과 2층은 카페로 운영하고, 3층과 4층은 레스토랑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김포 아라마리나와 경인 아라뱃길을 바라보기 위해 카페와 레스토랑 전면은 모두 대형 유리창으로 마감되었습니다.
각 층의 면적은 150평으로 여유로운 공간을 갖추고 있고 층고 높이가 높아 전면의 대형 유리창과 함께 쾌적한 공간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3층, 4층은 레스토랑이지만 평일에 방문하였을 때에는 3층만 운영하고 있었습니다. 오픈 키친 구조로 조리하면서 발생하는 소리가 들리는 단점이 있습니다.
레스토랑의 메뉴는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의 몇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고 다양한 음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2만원 중 후반의 가격의 요리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제공되는 양이 많고 음식 맛이 좋아 만족할 수 있습니다.
황금송이, 새송이, 양송이 버섯을 사용한 트러플 머쉬룸 크림리조또입니다. 트러플의 풍미가 곁들여진 리조토에 황금송이버섯을 올렸습니다. 리조토의 식감과 황금송이 버섯의 식감이 잘 느껴지고 양이 적지 않아 동반한 사람과 함께 먹기에 좋습니다.
평일 점심시간에 찾은 라마리나 카페앤레스토랑은 여유롭고 따스했습니다. 전면 대형 유리창으로 보이는 경인아라뱃길과 아라마리나 요트장에 정박되어 있는 배를 바라보는 풍경은 쉽게 접할 수 있는 모습이 아닙니다. 유리창 바로 앞에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고 층고가 높아 마치 아라뱃길 바로 앞에서 식사하는 느낌으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현대아웃렛 김포점 바로 앞 경인아라뱃길에서는 토요일 저녁시간에 불꽃놀이를 진행하고 있어 시간이 맞는다면 불꽃놀이를 감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