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더플레이트(On the plate),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위치 인천 중구 영종해안남로321번길 186, 호텔 파라다이스 1층
전화 032-729-2200
영업시간 06:30 ~ 21:30
Break Time 10:30 ~ 12:00, 14:30 ~ 18:00
주차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주차장
인천 영종도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다양한 5가지의 스테이션으로 꾸며진 프리미엄 뷔페입니다. 주말 디너 타임 1시간 전에 파라다이스시티에 도착했는데 이미 현장 웨이팅 대기 줄이 길게 늘어져 있습니다. 알뜰하게 시간을 보내고 웨이팅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예약이 필요합니다.
온더플레이트는 다섯개의 스테이션이 있는 실내와 'Great Gigantic Pumpkin'이 있는 중앙홀과 이어지는 실외로 나뉩니다. 실외라고 하지만 파라다이스시티의 거대한 구조물의 내부입니다. 실내와 실외 모두 천장고가 높아서 답답하지 않지만 조금 덜 복잡하고 주변의 소음에서 여유로운 실외 테이블을 추천합니다.
뉴욕 스타일 스테이션(New York Style Station)
뉴욕 스타일의 브런치와 육류 구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강렬한 마늘향이 느껴지는 맛있는 소갈비부터 제대로 만들어진 LA 갈비, 스테이크, 양고기, 닭 가슴살 조림, 새우요리 등 다양한 메뉴는 식사를 즐겁게 만들어 줍니다.
지중해와 일식(Mediterranean Station)
뷔페의 시작은 가볍게 샐러드부터 시작해 보세요. 샐러드로 입맛을 끌어올렸다면 가득 쌓여있는 대게와 직접 만들어지는 초밥 그리고 싱싱한 회까지 본격적인 달리기 전에 워밍업을 하는 기분으로 신선한 해산물을 접해 보는 것 어떨까요?
전통 중국 광동식 요리와 즉석 요리(Cantonse Station)
탕수육과 새우요리 그리고 쉽게 보지 못한 농어 찜은 온더플레이트가 예사롭지 않음을 보여줍니다. 탕수육과 새우요리 모두 수준급이고 딤섬은 지금까지 경험한 모든 뷔페를 통틀어서 최고 수준입니다.
베트남 쌀국수, 유니짜장, 우동의 즉석 요리 코너는 매우 좋은 퀄리티로 일반 체인점과 비교해서 더 우위에 있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시즌별 음료, 치즈, 수제 햄으로 즐기자(Maria gets Station)
레드/화이트 와인, 맥주 무제한 이용이 가능한 섹션입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끝없는 밤을 즐길 준비가 되었나요? 적절한 음주는 행복함을 늘려줍니다. 단, 음주운전은 절대 안됩니다.
화려한 디저트의 향연(Euro Bread & Cafe Station)
케이크, 베린느, 과일, 아이스크림, 커피까지 다양한 디저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구색만 맞추기 위해 준비한 것이 아닌 정말 달콤한 디저트입니다. 한 접시에 가득 디저트를 담아내었지만 부족할 수 있습니다. 식사와 디저트는 엄연히 다른 부류이기에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세요.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프리미엄 뷔페 : 온더플레이트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 뷔페 온 더 플레이트는 매우 만족하는 식사를 할 수 있는 호텔 다이닝입니다. 여유로운 테이블 간격, 수준 높은 메뉴, 다양한 종류는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지내는 시간의 만족도를 매우 높일 수 있습니다.
온더플레이트를 재미있게 즐기기 위해서 천천히 둘러보며 Station 별 음식을 미리 확인하고, 샐러드와 해산물로 가볍게 식사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Grill Station에서 양갈비, 스테이크, 갈비로 식욕을 채우고, 중식으로 여유를 즐긴 후 Noodle Station에서 입맛에 맞는 면요리를 먹으며 새로운 시작을 다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파라다이스시티 파티쉐가 만드는 달콤한 디저트를 즐기면 완벽합니다!
식사 시작 20분까지는 모든 섹션이 매우 붐비지만 이내 여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조금 여유를 가지고 여행의 시간을 즐기세요.
요금은 시간, 요일에 따라 상이하므로 아래 웹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