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멜커피 더현대서울점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더현대서울 지하 1층
전화 02-3277-0758
영업시간 10:30 ~ 20:00
더현대서울 주차장 이용
"성수동에서 시작된 카멜커피가 여의도 더현대서울 지하1층에 입점
뜨거운 인기만큼 지옥 같은 웨이팅을 감수해야 하지만 시그니처 카멜커피는 한 번 경험해야 할 맛"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입점한 특별한 맛을 보여주는 여러 매장 중 단연 인기가 높은 곳은 카멜커피(camel coffee)입니다.
성수동에서 시작한 카멜커피는 독특한 느낌의 공간과 시그니처 음료 '카멜커피'의 인기로 청담점, 도산점 등 그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더현대서울 카멜커피는 성수동처럼 특별하지 않고 5개의 테이블이 있는 작은 공간입니다.
하지만 밀려드는 사람들로 수백 번이 넘어가는 대기 번호를 보면 카멜커피의 인기는 이미 상상하는 범위를 넘어갑니다.
오픈런을 계획하지 않고 있다면 '현대식품관' 앱을 이용 웨이팅을 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더현대서울 오픈 후 웨이팅을 하면 약 1시간 뒤에 입장 가능 알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입장 순서가 되면 카멜커피에서 주문을 할 수 있는데 빈 테이블이 생길 때까지 웨이팅 또는 테이크아웃을 결정해야 합니다.
테이블 웨이팅을 하기로 결정하고 약 15분을 기다려서 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앞서 말했듯 공간 자체가 주는 감흥은 크게 없습니다.
주문한 커피를 들고 5층 사운즈 포레스트의 비어 있는 의자 테이블에 앉는 것이 더욱 좋습니다.
시그니처 음료 '카멜커피'는 진한 라테 베이스에 크림을 얹은 커피입니다.
아인슈패너처럼 섞지 않고 그대로 즐기는 것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진하게 내린 샷에는 산미가 느껴지지 않고 씁쓸하면서 고소한 맛이 느껴지고 크림의 단맛이 같이 느껴집니다.
카멜커피는 양이 적은 편인데 진한 맛의 임팩트를 위해서는 이 정도의 양이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지옥 같은 웨이팅이라는 단어가 잘 어울리는 더현대서울 카멜커피는 미리 웨이팅 등록 후 천천히 쇼핑하면서 본인 차례를 기다리며 테이크아웃 하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지루한 웨이팅으로 시간을 허비하지 않고 더현대서울 카멜커피의 독특한 맛을 느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