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리스트 프랑스 약국에서 영감을 받은 매력적인 베이글 전문 베이커리 카페

 


베이글리스트(BAGELIST)

위치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55 마커스빌딩 102호
전화 0507-1421-3038
영업시간 10:10 ~ 20:30

주차 카페 건물 지하주차장 최대 1시간 지원
테이블링
 현장 웨이팅 10:10am 부터
 원격 웨이팅 12:00am 부터
인스타그램 bagelist_seoul

"23년차 베이커를 필두로 전문가가 모여 만든 매력적인 베이커리 카페"


시선을 사로잡는 모습
 베이글리스트(BAGELIST)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가득합니다. 일요일 아침 오픈 시간에 맞춰 찾아간 베이글리스트 외부에서는 촬영이 한창이었습니다.차가운 공기가 감도는 12월이었지만 맑고 푸른 하늘에서 '베이글리스트'로 햇볕이 내리쬐는 아침의 모습은 누구라도 카메라를 버튼을 터치하게 만듭니다.

 18세기 프랑스 약국에서 영감을 받아 꾸민 베이글리스트의 인테리어는 환상적입니다. 독특하고 엔틱한 느낌이 있는 베이커리 진열대와 음료가 준비되는 장소는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햇살과 겹쳐 더욱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베이글리스트의 외부와 내부의 디자인은 일체감이 있고 프랑스 약국 콘셉트가 느껴져 머무는 시간 동안 만족하며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베이글과 뛰어난 맛
 'A Bagel Speciality Shop'을 표방하는 베이글리스트 베이커리 카페는 플레인, 참깨, 에브리띵 등 기본부터 애플 크럼블, 무화과, 하프 초코 마카다미아 베이글 등 유혹을 뿌리칠 수 없는 다양한 베이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독특한 공간에 준비된 다채로운 베이글 자체만으로도 집게로 집어넣고 싶은 유혹을 뿌리칠 수 없는데 따듯한 햇빛이 베이글을 감싸 안은 모습을 보자 이성을 잃고 먹고 싶은 베이글을 쟁반에 올려 놓기 시작했습니다.

 선택한 베이글은 버터프레첼, 세븐치즈, 대파갈릭, 감자치즈, 하프 초코 마카다미아 베이글입니다. 이 중에서도 점원이 추천하는 대파갈릭, 감자치즈 베이글의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세븐치즈 베이글을 가장 맛있는 베이글로 선택했습니다.

 베이글리스트를 나서는 순간이 아쉬워 에브리띵, 무화과, 플레인 베이글과 치폴레 크림치즈를 포장해서 집에 돌아왔습니다. 집에서도 먹는 베이글리스트의 베이글은 만족스럽네요. 치폴레 크림치즈와 양파 크림치즈로 색다른 맛을 추가하면서 맛있게 베이글을 즐겼습니다.

 남은 베이글은 냉동 보관을 했습니다. 최대 2주 냉동 보관이 가능하고 먹기 전 자연해동 또는 전자레인지, 에이프라이어를 이용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포장 시에 동봉되는 베이글리스트 안내문을 참고하세요.

마곡지구 베이글 전문 베이커리 카페 베이글리스트
 오랜만에 마곡지구에서 맛있고 매력적인 베이커리 카페를 찾았습니다. 토요일 저녁 시간 베이글 리스트 근처를 지나가면서 예쁜 모습에 지나칠 수 없었는데 이미 베이글이 완판된 상태여서 일요일 오전 오픈 시간에 맞춰 방문하였습니다. 베이글리스트를 꾸민 컨셉과 일요일 아침 맑은 날씨와 따듯한 햇빛의 조화 그리고 따듯한 커피와 맛있는 베이글은 완벽한 시간이었습니다.